mobile background

공지사항

재직자 제빵기능사 자격증반(이론/실기) 개강소식

관리자
2017-08-01
조회수 3021

개강일 : 9월25일(월)

훈련기간 : 9월25일 ~ 12월28일까지(매주 월.화.수)

훈련시간 : 18시20분 ~ 22시20분까지

훈련비용 : 1,017,800원

근로자 자비부담금 : 40% - 407,120원(3개월에 나눠 내셔도 됩니다-135,710원 * 3개월)

0 0